하이라이트, 첫 정규앨범 'DAYDREAM' 전곡 음원 일부 첫 공개…독보적 콘텐츠 장인

입력 2022-03-18 12:30  




그룹 하이라이트가 첫 정규앨범 신곡들의 음원 일부를 색다른 방식으로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18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의 하이라이트 필름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필름은 타이틀곡 `DAYDREAM`을 포함한 총 10곡의 음원 일부를 담은 콘텐츠다. 기존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달리 10곡의 특징을 각각의 배경과 영상미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는 5년 만의 첫 정규앨범을 위해 티저에도 심혈을 기울여 한층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문이 열리고 먼저 1번 트랙 `DAYDREAM`에 맞춰 온실 같은 공간 속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모습이 펼쳐졌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이유 바로 너라고, 오직 너라고"라는 `DAYDREAM`의 절절한 사랑 고백 이야기가 하이라이트의 서정적인 보컬, 섬세한 편곡과 어우러져 더욱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기광은 차분한 R&B `밤안개 (Night Fog)`, 콘서트 현장을 생각나게 하는 `Don`t Leave (돈 리브)`, 강렬한 어쿠스틱 매력의 `PLAY (플레이)`, 담백하면서도 신나는 `될 대로 되라고 해`, 밝고 유쾌한 `CLASSIC (클래식)`, 손동운은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인 힙합 팝 스타일의 `시선 (Our Eyes)` 등 개성 있는 자작곡을 수록해 역량을 발휘했다.

이밖에도 섬세한 감정을 담은 `Seven Wonders (세븐 원더스)`, 달달한 러브송 `Lovely Day (러블리 데이)`, 세련된 하모니가 돋보이는 `All My Life (올 마이 라이프)`까지 총 10곡의 다양한 분위기가 예고됐다.

흰 문을 통해 연결되는 각 트랙에 어울리는 공간에서 하이라이트는 혼자, 둘이서, 다 같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마음껏 표현해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하이라이트는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위해 커다란 선물 같은 느낌으로 `DAYDREAM`을 준비했다.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DAYDREAM`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음악적인 티징 콘텐츠가 차례로 베일을 벗으면서 그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올 봄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울 하이라이트의 첫 정규앨범 `DAYDREA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