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파테코(PATEKO)가 파이렛 합류 후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파테코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 ‘Blended Noise (블렌디드 노이즈)’의 피처링 미공개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lended Noise’에는 ‘어떤 하루’ ‘NIGHT DRIVE (나이트 드라이브)’ ‘SWITCH (스위치)’ ‘MAKE IT BIG (메이크 잇 빅)’ ‘너가’ ‘REFRESH (리프레시)’ ‘ANOTHER DAY (어나더 데이)’ ‘SOMETIMES (썸타임즈) (Feat. THAMA, Street Baby) ‘삼성동 (Feat. Kid Wine, Milena)’까지 총 9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가운데 선공개된 ‘SOMETIMES’와 ‘삼성동’을 제외한 일곱 개의 트랙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명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공개 싱글의 피처링 군단에는 따마, 스트릿 베이비, 키드 와인, 밀레나까지 떠오르는 뮤지션들이 이름을 올렸던 만큼 이번 정규 앨범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지원 사격을 펼쳤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lended Noise’는 파테코가 파이렛 정식 합류 후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으로 적절한 배합의 소음들이란 주제를 총 9개의 트랙으로 풀어낸다.
지난해 음원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새로 쓴 ‘OHAYO MY NIGHT (오하요 마이 나이트)’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파테코는 이번 앨범으로 또 한번 파테코만의 트렌드를 이끌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앞서 발매한 ‘SOMETIMES’와 ‘삼성동’을 통해 피처링 아티스트들과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만큼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정체를 숨긴 뮤지션들과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더 높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파테코의 정규 앨범 ‘Blended Nois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