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2’ 출연 확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3-23 17: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2’ 출연 확정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2(SUMMER SONIC 2022)’에 출연한다.

23일 서머소닉 측이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8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서머소닉 2022’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월 20일 오사카 마이시마 소닉파크에서 열리는 공연에 이어 다음 날(8월 21일)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공연에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서머소닉’은 일본 최대 도시형 록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약 3년 만에 개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이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국 록 밴드 ‘The 1975’, 미국 싱어송라이터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일본 록 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 미국 팝 아티스트 ‘샐럼 일리스(Salem Ilese)’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내 막강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일본 첫 EP ‘Chaotic Wonderland’로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의 ‘베스트3 앨범’ 부문에서 수상했고, 일본 레코드 협회가 25만 장 이상의 출하량을 기록한 작품에 주는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유력 패션 매거진 GQ JAPAN이 ‘용감한 사람들의 해’를 테마로 엄선한 ‘2021년 올해의 인물(GQ MEN OF THE YEAR 2021)’에 해외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메타버스 팬 이벤트 ‘PLAY X TOGETHER(플레이 바이 투게더)’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