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승윤이 `사내맞선` OST를 애틋함으로 채운다.
플렉스엠은 지난 23일 공식 SNS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 8 `Whatever You Want`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번 가창자는 2022년 가장 핫한 솔로아티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승윤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불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한승윤은 깊은 눈빛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블랙 계열의 의상과 배경은 성숙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승윤은 `Whatever You Want`를 통해 `사내맞선`의 감성을 전한다는 귀띔이다.
한승윤은 지난 2012년 밴드 루나플라이의 메인보컬로 데뷔 후 `싱어게인` 시즌 1에서 17호 가수로 출연해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한 올 해 2월 첫 솔로 미니 앨범 `Lovender`를 발매하며 한층 더 발전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과시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한승윤은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해 섬세한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가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는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