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뮤지컬 라이브 쇼 ‘뮤시즌2’가 3월의 작품으로 뮤지컬 ‘프리다’를 선보인다.
뮤지컬 ‘프리다’는 어둠에 당당히 맞선 당대 최고의 위대한 여성 화가이자, 멕시코의 혁명가 프리다 칼로의 삶을 다룬다. 극은 생애 마지막 순간을 앞둔 프리다 칼로가 토크쇼 ‘더 라스트 나이트쇼’에 출연해 자신의 삶을 돌아본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전개된다.
이번 방송에는 온몸이 부서지는 고통 속에서도 그림을 통해 삶을 그려낸 프리다 역의 최정원과 김소향, 프리다의 연인이고 분신이었던 레플레하 역의 전수미, 프리다에게 점점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존재 데스티노 역의 정영아, 프리다의 어린 시절과 평행우주 속 또 다른 프리다를 연기하는 메모리아 역의 허혜진이 출연한다.
국내 뮤지컬 계를 책임지고 있는 최고의 여배우들이 모여 ‘프리다’와 관련된 비하인드 토크부터 주요 넘버 라이브, 소품을 활용한 독특한 코너까지 짜임새 있는 구성을 준비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뮤시즌2- 프리다 편’은 28일 저녁 8시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생중계 방송 다음 날인 29일 저녁 6시부터는 다시 보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