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러브)`를 시작으로 `Burning Up (Feat. R3HAB)(버닝 업)`, `Breathe(브리드)`, `Wildfire(와일드파이어)`, `사랑한다`, `AND(앤드)`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에도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빛을 발했다. 주헌은 타이틀곡 `LOVE`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형원과 아이엠은 각각 `Burning Up (Feat. R3HAB)`과 `AND`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Wildfire`는 세 사람이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 형원은 편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몬스타엑스의 음악적 팀워크를 기대케 하고 있다.
그간 주헌은 `GAMBLER(갬블러)`부터 `Rush Hour(러쉬 아워)`까지 팀 색깔이 선명한 타이틀곡을 잇달아 선보였다. `GAMBLER`는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5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15번째 TOP 10을 달성했고, `Rush Hour` 또한 음악프로 5관왕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 실시간 3위, 주간 10위에 등극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지난 활동에서 이미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주헌이 신곡 `LOVE`를 통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SHAPE of LOVE`는 열 번째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