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국내 호텔 최초 그로서리 마켓 레스토랑 1955 그로세리아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4-13 20:00  

앰배서더 서울 풀만, 국내 호텔 최초 그로서리 마켓 레스토랑 1955 그로세리아 오픈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오는 4월 15일 국내 호텔 최초의 그로서리 마켓 레스토랑 1955 그로세리아를 오픈한다.

1955 그로세리아는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섹션과 신선한 식재료 및 MD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그로서리 섹션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다이닝 공간으로 ‘Fun, Joy, Entertainment’을 모티브로 보다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기획됐다.

식사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형태로 호텔 투숙객의 색다른 공간 경험 충족은 물론 향후 오픈할 레지던스 고객층과 지역 주민의 이목까지 집중시킬 예정이다.

전문 셰프가 지휘하는 라이브 섹션은 음성에서 직배송한 한우, 신선한 오이스터, 농어, 랍스터 등 품질 높은 식재료를 구비하고 있다. 구매한 소고기와 해산물을 즉석에서 요리로 요청해 랍스터 그릴 혹은 찜, 베이컨으로 말아 익힌 아귀와 같은 유러피안 다이닝 또는 한우 육회를 올린 비빔밥, 해물 뚝배기탕 등의 한식 메뉴로 맛볼 수 있다. 투 고 (To-Go) 형태로 테이크아웃하여 전문 셰프의 미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도 있다.

그로서리 섹션에서는 각종 야채와 과일, 갓 구운 빵, 샤퀴테리와 치즈 등의 식료품과 그랑크뤼를 포함한 하이엔드 와인, 내추럴/바이오다이내믹 와인, 커피와 티 세트, 올리브/트러플 오일과 발사믹 등 다양한 리테일 제품을 선보인다. 에코백, 머그컵 등 ‘1955 그로세리아’만의 감성을 담아낸 한정판 MD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1955 그로세리아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4월 내 베이커리 및 리테일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955 그로세리아 머그컵,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와인 섹션에서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 구매 시 기프트 와인 1병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