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5월 새 앨범→단독 콘서트 열일 ing

입력 2022-04-18 17:50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올 봄 더 많은 무대와 새 앨범,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18일 비트인터렉티브는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5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하고, 이후 새로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포레스텔라는 이를 통해 지난해 4월 발매한 정규 3집 `The Forestella (더 포레스텔라)` 이후 1년여 만에 컴백한다.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처음, 공식 팬클럽 `숲별 1기`를 창단한 뒤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기도 해 더욱 관심이 높아진다.

지난해와 올해 초에 걸쳐 `The Forestella`, `The Royal (더 로얄)`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티켓 파워를 발휘한 포레스텔라가 또 한번 새로운 공연으로 돌아온다는 소식도 기대감을 높인다.

포레스텔라는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2` 우승팀으로 2018년 3월 정식 데뷔한 이후 발매한 1집 `Evolution (에볼루션)`, 2집 `Mystique (미스티크)`, 3집 `The Forestella` 모두 대중과 평단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매 단독 공연마다 매진 열기를 이어가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도 포레스텔라는 다양한 무대에서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연이어 출격해 색다른 커버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고, 컴백을 앞둔 이달 29일 춘천문화재단 초청 공연 `봄의 노래`, 5월 1일에는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지는 `원더랜드 페스티벌 2022`로 관객들과 만난다.

다수의 `레전드 무대`를 통해 크로스오버 음악의 진수는 물론,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선보인 포레스텔라가 올 봄 더 많은 무대와 자신들만의 새 앨범, 단독 콘서트에서 더욱 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포레스텔라의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