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율, 이례적인 4번째 출연…이번에도 통했다

입력 2022-04-19 11:40  




배우 권율이 `전참시` 4번째 출연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멀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권율은 살림 꿀팁 대방출부터 매니저, 배우 최원영과 `율슐랭(권율+미슐랭)` 투어, 드라마 촬영장에서 연기하는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러한 권율의 `전참시` 출연은 무려 네 번째. 그는 출연할 때마다 새로운 별명을 얻고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다.

권율은 지난 1월 첫 출연 당시 "예전에 하얗고 뽀송뽀송했을 때 `밀크남`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셨는데 이제는 그런 친구들이 워낙 많으니 물려드리고 좀 남자다운 느낌을 얻고 싶다. 제가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락토프리 제품만 먹는다. `열정남`이라고 불리고 싶다"고 밝혔고, 전현무의 추천으로 `락토프리남`이라는 새 별명을 얻었다. 또한 배우 조진웅과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는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 `권율의 재발견`이라는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 2월 호응에 힘입어 재 출연한 권율은 고생한 매니저와 맛집을 돌아다니며, 예사롭지 않은 맛집 컬렉터 면모를 드러내 `율슐랭` 별명을 획득했다. 그뿐만 아니라 젝스키스의 `로드 파이터` 춤을 파워풀하게 소화해 댄스 동아리 출신다운 춤 실력을 과시, 시청자들을 권율의 반전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두 번째 출연 후 2주 만에 `전참시` 일일 MC 섭외에 응하는 의리를 보였고, 패널로서 MC들과 케미는 물론 입담까지 자랑해 이영자로부터 "너무 재밌어. 핀셋 개그다"라는 칭찬을 들었다.

특히 네 번째 출연이었던 이번 방송에서 권율은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극본 김반디/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촬영 현장을 공개, 배우 정우와 촬영장 곳곳에서 젝스키스 춤을 추고 쉴 틈 없는 티키타카로 분위기 메이커 면모를 드러냈다. 아울러 촬영이 시작되자 태권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강한 권력욕을 지닌 체육회 인권센터장 구태만 역할에 완벽 몰입, 믿고 보는 배우 권율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전참시`는 전국 기준 4.1%, 수도권 기준 4.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해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스튜디오에서 권율을 지켜보던 송은이는 "올해 `MBC 연예대상`의 강력한 후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방송 후 누리꾼들은 "권율 `전참시` 나올 때마다 자꾸 보게 된다", "조진웅에 이어 최원영 정우까지 케미 요정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렇듯 권율은 이례적인 `전참시` 4번째 출연을 통해 멀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반기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그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