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 K & 우영, 팬콘 '115430'에서 합동 유닛 무대 최초 공개…보컬+퍼포먼스+환상 호흡까지 다 잡았다

입력 2022-04-29 09:40  




2PM JUN. K(준케이)와 우영이 팬콘에서 합동 유닛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JUN. K와 우영은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FAN-CON `115430``을 개최한다. 5월 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팬콘 `115430`은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공연으로, JUN. K와 우영은 세트리스트를 포함해 의상, 편곡, 안무 등 디렉팅에 손길을 더하며 정성을 쏟았다. 특히 감미로운 보컬로 정평이 난 JUN. K와 퍼포먼스 장인 우영이 이번 공연을 위해 첫 합동 유닛 무대를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빼어난 입담을 자랑하는 두 멤버의 호흡이 관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재미를 선사할 매력 포인트로써 기대를 모은다.




또한 `115430`은 2PM의 첫 팬콘이자 두 멤버의 첫 유닛 공연으로 새로운 그룹적 시도를 엿볼 수 있다. 공연명 `115430`은 JUN. K의 생일 1월 15일과 우영의 생일 4월 30일을 나타낸 것으로, 모든 숫자를 더하면 14시 즉 2PM을 뜻하는 숫자 14가 만들어져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두 멤버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전개하고 있다. JUN. K는 최근 뮤지컬 `이퀄`에서 2인극 연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명품 뮤지컬 배우의 자질을 입증했고,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 : 홍보ON아이돌`에서는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내고 있다. 우영은 지난해 종영한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따스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심사위원의 모습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팔색조 매력을 품고 있는 이들이 팬콘에서 꾸밀 다채로운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PM은 5월 23일 정규 7집 `MUST`(머스트)의 한정판 LP를 발매한다. 앞서 공개된 적 없는 트레일러 포스터 미공개 컷들이 수록된 LP 음반은 내달 2일 정오부터 22일까지 국내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