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끝이 없는 신드롬

입력 2022-05-03 13: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여자)아이들의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는 유튜브 조회수 1억 뷰(2022년 4월 30일 기준)를 달성했다.

‘TOMBOY’(톰보이)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으며, 약 50일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조회수 상승으로 1억 뷰를 돌파하게 됐다.

(여자)아이들의 데뷔곡 `LATATA`(라타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억 9700만 뷰, `한(一)`이 1억 6300만 뷰, `Senorita`가 1억1700만 뷰, `LION`이 1억 뷰, `Oh my god`이 1억 70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여섯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TOMBOY’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에서 1위, 케이팝 앨범 차트 11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정규 1집 ‘I NEVER DIE’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국내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넘어서 전 세계 팬들까지 열띤 참여를 끌어내며 `TOMBOY 신드롬`을 만들어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4월 ‘TOMBOY’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MC, 예능, 화보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