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의 메인보컬 진호가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한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펜타곤 진호가 부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4 ‘이 순간을 간직해’가 발매된다.
‘이 순간을 간직해’는 부드럽고 따뜻한 사운드의 기타 연주와 섬세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발라드 곡으로 미니멀한 악기 구성 속에 매력적인 보컬을 채워 가사 표현에 집중했다. 섬세하고 매끄러운 진호의 매력적인 보컬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가사는 극의 로맨스를 더욱 묘하게 만든다.
특히 박태양(박주현 분)과 박태준(채종협 분)이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지는 장면에 삽입되어 주인공들의 진솔한 마음속 울림이 전달되어 설렘이 느껴진다.
‘역대급 아이돌 보컬’ 진호는 그룹 펜타콘의 메인보컬로 음악 방송은 물론이고 솔로 단독 콘서트, 뮤지컬, OST 등 다방면 활동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과 실력을 뽐내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진호가 속한 그룹 펜타곤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12집 앨범 [IN:VITE U]로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높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만난 스물다섯 박태양(박주현 분), 박태준(채종협 분)의 로맨스를 가슴 뛰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박태양을 응원하는 박태준의 직진 행보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펜타곤 진호가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4 ‘이 순간을 간직해’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