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한해와 R&B 가수 키세스(KISSXS)가 오랜만에 OST로 팬들을 만난다.
한해와 키세스(KISSXS)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OST Part.6 `그림자` 음원을 발표한다.
`그림자`는 한해와 키세스의 래핑과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 스토리에 한층 더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떠오르는 프로듀서 팀 ROOM8의 Brick, BAN ESTIN, Young Sick이 작업에 참여했다.
한해는 지난 2018년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OST에 참여한 이후 약 4년여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인사하는 한해는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해와 함께 가창에 참여한 가수 키세스는 지난해 2월 발매한 `연애의 참견` OST Part.8 이후 1년여 만에 OST 참여 소식을 알렸다. 미국 진출과 다음 앨범 준비중인 키세스는 "드라마의 애청자로서 이번 OST 참여가 너무나 즐거운 작업이었다"라고 말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드라마가 절정을 달리고 있는 만큼 신선하고 극의 몰입도를 살려줄 곡들을 선보이겠다"며 "앞으로 발매될 OST에도 뛰어난 가창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래퍼 한해와 R&B 가수 키세스(KISSXS)가 가창에 참여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6 `그림자`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