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로 칼로리 통했다…보성홍차 출시 1년만에 1500만병 판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5-17 09:31   수정 2022-05-17 09:31

동원F&B, 제로 칼로리 통했다…보성홍차 출시 1년만에 1500만병 판매



동원F&B가 지난해 7월 선보인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5월 기준 매출액은 200억원이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 용량에 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아이스티는 달아 열량이 높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0kcal로 출시돼 제로 칼로리 음료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동원F&B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올해 말까지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고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