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신보 `Into The Light`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LIGHTSU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마지막 콘셉트 유닛, 단체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LIGHTSUM은 다양한 포즈와 함께 쿨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뽐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한 높은 소화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앞서 공개한 `The Team Ver.` 개인 콘셉트와는 다르게 유닛과 단체가 보여주는 에너지와 빛나는 완전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LIGHTSUM은 지난해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까지 연달아 발매하며 국내외 음원차트에 진입했고 `4세대 대표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이번 첫 미니 앨범을 통해 보여줄 LIGHTSUM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LIGHTSUM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