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은 LG전자가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가구, 면세점, 항공, 호텔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신혼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휴 브랜드는 가구 분야 까사미아, 일룸, 리바트, 면세점 분야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롯데제주호텔 등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서 LG전자 포함, 3개 제휴사 이용 시 15만원, 4개 제휴사 이용 시 25만원, 5개 이상 제휴사 이용 시 3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캐시백 서비스와는 별도로 제휴 브랜드들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New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등을 구매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출입국 시 자가격리 의무가 해제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제약이 점점 없어지면서 웨딩 시장이 다시 예전처럼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며,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과 함께 예비 신혼부부들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