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디아(Sondia)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의 일곱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손디아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OST Part.7 `Tragedy(트레지디)`를 발표한다.
손디아는 앞서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어른`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극이 절정으로 달리는 가장 중요한 장면들 속에서 손디아의 곡 `Tragedy`가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시청률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OST 또한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곡들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도현을 시작으로 손승연, 박도준(The Rose), 유성은, 길구봉구, 키세스, 한해까지 실력 있는 OST 가창자들의 뒤를 이어 손디아가 합류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OST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드라마가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OST의 대미를 장식할 가수 또한 실력파 보컬리스트가 참여할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디아가 가창에 참여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7 `Tragedy`는 2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