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이 국내 대표 인기 록밴드 국카스텐과 L7크루(Crew) 협약을 맺는다.
L7 크루는 힙합, 패션, 방송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L7호텔 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가고자 2017년부터 시작한 프로젝트다. L7호텔은 L7크루와 함께 공연 및 팬사인회 등 고객들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L7크루로서 국카스텐이 선보이는 올해 첫 활동은 5월 29일 L7홍대 21층 토크 앤 플레이에서 열린다.
국카스텐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우의 두 번째 솔로 앨범 ‘Anti ego’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4월에 진행된 사전 응모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앞으로 1년 동안 국카스텐은 L7호텔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L7크루와의 협업은 2019년 타이거 JK와 윤미래가 이끄는 필굿뮤직과의 컬래버레이션 이후 약 2년 만에 재개됐다. L7호텔은 필굿뮤직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루프탑 풀 기부콘서트 개최 및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를 담은 음원 수익금 기부 등의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