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7월 30일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22-05-31 15:00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7월 30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를 개최한다.

`JUST B 1st Mini concert : JUST Be with you`는 JUST B가 데뷔 1년 1개월 만에 펼치는 첫 번째 단독 공연이다. 무대로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자 JUST B는 콘서트에 걸맞는 특별한 구성과 음악,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XR이라는 신기술의 결합으로 그간 경험하지 못한 한층 풍성한 볼 거리가 예고됐다.

또한 JUST B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전 세계의 더 많은 팬들을 위해 단추TV를 통한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된다. JUST B는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모든 음악 팬들과 의미 있는 `처음`을 함께할 전망이다. 특히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에서는 컴퓨터 그래픽과 온라인 방송을 연계한 AR, XR 실시간 소통을 같이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한 `JUST Be with you`의 제작·기술·투자는 유니온픽처스가 담당한다.

JUST B는 지난해 6월 정식 데뷔한 이후 `DAMAGE(데미지)`, `TICK TOCK(틱톡)`, `RE=LOAD(리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은 4세대 아이돌 그룹이다. 탄탄한 실력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무대에서 다양한 콘셉트와 메시지를 풀어내는 JUST B의 한계 없는 행보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RE=LOAD` 활동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며 `K-POP 언리미터(Unlimit+er)`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공고히 했다. 매번 성장하는 음악, 퍼포먼스, 케미스트리로 더 좋은 무대를 완성해가는 JUST B가 올해 `RE=LOAD` 활동에 이어 첫 단독 콘서트 소식으로 또 한번 팬들의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데뷔 때부터 단독 콘서트를 목표이자 꿈으로 꼽아온 만큼 JUST B는 이번 `JUST Be with you`에서 기대 이상의 무대와 볼 거리로 ONLY B(온리비, 팬덤명)를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JUST B 1st Mini concert : JUST Be with you`는 오는 7월 30일 오후 5시 개최되며, 6월 1일 오후 6시부터 단추TV에서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에 대한 티켓을 오픈한다. 오프라인 공연 예매는 추후 공지 및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