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넘겼다.
신곡 ‘Parallel Universe’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 만인 지난달 13일 500만 뷰를, 지난 30일 1000만 뷰를 달성, 데뷔 앨범부터 눈에 띄는 호성적을 기록하며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쌓아가고 있는 나인아이의 글로벌 상승세를 여실히 보여줬다.
이에 나인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활동이 끝났는데도 많은 관심과 사랑 꾸준히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나인아이 정말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닌(나인아이 팬덤명) 사랑해“라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인사를 보내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자아냈다.
지난 3월 30일 데뷔 앨범 ‘NEW WORLD’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뗀 나인아이는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 공식 활동을 마친 후 현재 수록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로 활발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나인아이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더한 유려하고 아름다운 퍼포먼스, 10인 10색 팔색조 매력으로 유일무이 ‘나인아이 팝’ 장르의 서막을 열며 ‘4세대 신흥 아이돌’의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음악방송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데뷔 앨범 후속곡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