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규가 ‘싱어게인2’ TOP6 솔로 앨범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31일 소속사 MA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박현규는 오는 6월 7일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 발매를 확정했다.
박현규는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의 멤버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으로 음악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박현규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폭넓은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TOP6에 이름을 올리며 보컬리스트로서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현규는 신곡 ‘여기까지 해요’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섬세한 보컬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며 명실상부 ‘감성 발라더’의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앞서 이주혁이 ‘싱어게인2’ 종영 이후 TOP6가 선보이는 첫 솔로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솔로 앨범 두 번째 주인공 박현규가 어떤 감성 어린 발라드 곡으로 초여름을 적실지 이유 있는 기대가 쏠린다.
한편 박현규를 비롯한 ‘싱어게인2‘ TOP6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인천(6월 4일), 수원(6월 11일), 광주(6월 18일), 일산(7월 2일), 서울 앙코르(7월 15~16일)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