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검은사막·머스트잇 손잡고 팝업스토어 '24BLACK' 오픈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6-02 10:14  

팝업스토어 `24BLACK` 전경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게임 `검은사막`,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과 손잡고 2일부터 이달 말까지 팝업스토어 `24BLACK`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24 삼청동점의 외관은 명품 매장으로, 내부는 게임 속 세계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블랙 콘셉트 매장으로 꾸몄다.

럭셔리 패션화보와 화려한 조명으로 매장 전면을 장식했으며, 내부는 방문자가 검은사막 게임 속 한 공간에 존재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1층은 `포토부스&편의점 공간`과 2층은 ;전시&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다크나이트 피규어 등 검은사막 굿즈를 비롯해 이마트24와 검은사막이 협업한 `딜리셔스 블랙` 상품, 머스트잇의 명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2층엔 실제 명품 아이템이 전시돼 있다. 매장 내 스텝들은 흰 장갑을 끼고 안내하는 등 명품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전시된 명품 아이템은 매장 내 설치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연결된 머스트잇 사이트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온라인 기반의 게임·명품 플랫폼이 이마트24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실체화된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마트24X검은사막 협업 제품 `딜리셔스 블랙` (사진=이마트24)

이와 함께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검은사막` 협업 상품 `딜리셔스 블랙` 9종을 7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프리미엄 블랙 콘셉트에 맞춰 검은색 원재료를 활용했고, 검정색을 기반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협업 상품 9종은 ▲ 검은삼각 블랙페퍼치킨 ▲ 검은삼각 불닭치킨마요 ▲ 검은새치 블랙페퍼치킨새우강정 ▲ 검은버거 그릴드스테이크버거 ▲ 검은사리 오징어먹물파스타 ▲ 말은사막 치즈불닭김밥 ▲ 블랙디저트 흑임자크림치즈찰떡 ▲ 검은츄로 초코츄러스스낵 ▲ 검은커피(6월 21일 출시 예정) 등이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협업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마트24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