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woo!ah!(우아!)의 컴백이 이틀 남은 가운데, 타이틀곡 `단거(Danger)`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공개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JOY`의 타이틀곡 `단거(Dang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woo!ah!(우아!) 멤버들의 원샷으로 시작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아우라를 발산했고, 형형색색 옷들이 가득한 옷장과 마치 무지개가 뿌려지는 듯한 물뿌리개, 알록달록한 무늬가 연속해서 나오는 우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중독을 부르는 `단거(Danger)`의 리드미컬한 후렴구와 멤버들의 포인트 안무는 오는 9일 공개될 `단거(Danger)`를 기다리는 `와우!(팬덤명)`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마지막에는 두 손으로 컵케이크를 부수는 장면이 이어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도 높였다.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댄스곡이다. 특히 싱글 2집 `QURIOUS`부터 woo!ah!(우아!)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HAE, Sonny, LIL G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지난 1월 `별따러가자`에서 woo!ah!(우아!)가 보여준 틴크러시의 확장판이다"라며 "탄산처럼 톡톡 튀는 스파클링 비주얼의 woo!ah!(우아!)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미니앨범 1집 `JOY`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