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보도스틸 16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먼저, 1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안나(수지) 인생의 다양한 순간들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삶이 고단한 유미의 모습부터 화려한 삶을 즐기는 안나의 모습까지 두 개의 이름을 가진 채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의 숨겨진 사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뜻밖의 장소에서 안나가 된 유미와 재회한 현주(정은채)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흥미로움을 더하는 가운데, 갤러리 대표와 말단 직원으로 처음 만났던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남다른 야망을 품고 목표 지향적인 삶을 추구하는 안나의 남편 지훈(김준한)과 안나가 유일하게 믿고 곁을 내어주는 대학교 교지편집부 선배 지원(박예영)까지. 안나를 중심으로 네 사람이 펼치는 강렬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첫 단독 주연에 나선 수지를 비롯해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가세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여기에 영화 <싱글라이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오는 6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