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미증시 특징주

입력 2022-06-09 08:07   수정 2022-06-09 08:07

    미국증시 특징주 살펴보겠습니다.
    (타겟) 어제 실적을 발표한 타겟에 대해 뱅크오브아메리카가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타겟이 타 경쟁사보다 임의 소비재 매출이 높은 편인데, 높은 인플레이션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이 임의소비재 지출을 줄이면서 타겟도 타격을 받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오늘 장 타겟 0.4% 상승 마감했습니다.
    (제트블루) 스피릿항공이 오는 30일로 주주총회를 연기했습니다. 그동안 제트블루와 프론티어항공과의 경쟁적인 인수 제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오늘 장 스피릿항공은 2%떨어졌고, 제트블루도 4%하락했습니다.
    (넷플릭스, 로쿠) 한편 비디오 스트리밍 업체 로쿠가 넷플릭스에 인수될 가능성이 로쿠 내에서 논의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오늘 장 로쿠는 무려 9%나 올랐고 넷플릭스는 2% 상승했습니다.
    (TSMC) TSMC는 올해 매출 성장률이 30%에 달해, 작년 성장률을 웃돌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수요는 견조하다는 설명입니다. 오늘 장 TSMC는 소폭 하락하며 마감했습니다.
    (인텔) 오늘 반도체주 흐름이 좋지가 않습니다. 인텔이 5%대가 빠지면서 다우지수 편입종목 가운데 가장 크게 빠졌습니다.
    (모더나) 모더나가 새로운 코로나 부스터샷이 현재 백신보다 오미크론 변이에 더 강력한 보호 효과를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장 모더나는 2%오름세 나타냈습니다.
    (노바백스) 어제 미국 FDA가 노바백스의 코로나19 백신 긴급 사용 승인을 권고했습니다. 오늘 장 노바배스 5% 올랐습니다.
    (도큐사인)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하면서 도큐사인 주가는 오늘 장 2.6% 올랐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우는 0.7% 하락했습니다.
    (테슬라) 이어서 테슬라 주가흐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오늘 장 1.2% 오르며 725달러선에 마감했습니다.
    (알트리아) 모간스탠리가 담배회사 알트리아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비중 축소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담배 소비가 줄어들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오늘 장 알트리아 주가는 8% 내림세 나타냈습니다.
    (애플) 유럽이 충전 단자를 통일한다는 소식에 애플이 직격탄을 맞을 수도 있다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오늘 장 애플 주가는 0.5% 하락했습니다.
    (어펌홀딩스) 웨드부시가 어펌홀딩스에 대한 시장수익률 하회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경쟁 심화와 이커머스 매출 둔화를 우려했습니다. 오늘 장 어펌홀딩스 4% 떨어졌습니다.
    (웨스턴디지털) 한편 미국의 메모리 저장장치 제조업체, 웨스턴디지털이 플래시 메모리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사업의 분할을 검토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장 웨스턴디지털은 4%하락 마감했습니다.
    (우버) 바클레이즈가 우버에 대한 비중확대 의견을 재차 내놓았습니다. 경기 후퇴 상황 속에서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오늘 장 우버는 2%올랐습니다.
    (아마존)BMO가 아마존을 다시금 최선호주로 선정했습니다. 소비자 이커머스와 사업 클라우드 서비스를 계속해서 잘 이끌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오늘 장 아마존 1.4% 내림세 나타냈습니다.
    (알파벳) 크레디트스위스가 알파벳에 대한 시장수익률 상회 의견을 유지했습니다. 경기침체가 와도 알파벳 주가는 리스크 대응을 잘할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오늘 장 알파벳은 강보합권에서 마감했습니다.
    (AT&T) 모간스탠리가 AT&T에 대한 비중확대 의견을 재차 내놓았습니다. 워너미디어 기업분할 이후 AT&T 재무 성과가 긍정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오늘 장 AT&T 0.4% 하락했습니다.
    (에퀴닉스) 끝으로, 오늘 장 11개 섹터 가운데 부동산주가 가장 크게 빠졌습니다. 그중 에퀴닉스 주가흐름 살펴보면 3% 하락 마감했습니다.


    강수민 외신캐스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