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메이크업도 비건"...LG생건, 비건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6-09 10:37   수정 2022-06-09 10: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전 제품 비건 인증
가치 소비 지향 MZ 공략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한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또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최소화했다.

우선 프레시안 브랜드로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 및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고려해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브랜드를 처음 선보이기로 했다.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품목으로 확대하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마켓컬리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