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강계장’이 K-직장인의 공감을 제대로 저격한다.
10일 최초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강계장’은 28세 늦깎이 사회복무요원 기주가 상수도 정수사업소에 발령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고증 100% 리얼 풍자극이다.
중소기업의 현실을 공감 넘치게 그리며 탄탄한 팬 층을 구축한 ‘좋좋소’ 제작진의 차기작으로, K-공무원들의 ‘웃픈’ 일상을 통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강계장`은 확장판으로, 추가 에피소드까지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진짜 K-공무원을 데려다가 드라마를 찍은 듯한 리얼한 캐릭터들도 빼놓을 수 없다. 관리팀의 막내 정주사, 7급 공무원 김주사, 칼퇴근의 아이콘 한주무, 여기에 K-공무원의 끝판왕 강계장까지 각양각색의 공무원들 속에서 하루아침에 시랑정수사업소의 모든 업무를 맡게 된 사회복무요원 김기주의 버라이어티한 복무 생활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박진수, 김금순, 주민찬, 하정민, 김기주, 전경민, 최제우 등이 출연해 K-공무원, 나아가 K-직장인의 현실을 그려낸다. 특히 ‘슬기로운 폐급생활’, ‘7수생 시리즈’ 등 현실을 반영한 콘텐츠로 18만명의 구독자를 모은 유튜버 뷰티풀너드(전경민)가 사회복무요원 역으로 가세해 기대를 더한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인 ‘강계장’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인다. 큰 사랑을 받은 ‘좋좋소’ 제작진이 완성한 또 하나의 현실 공감 드라마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seezn(시즌)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실 고증 100% K-공무원 현실을 그려낸 seezn(시즌) 오리지널 ‘강계장’은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와 일요일 오전 10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