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듀오 후니용이가 화제의 곡 ‘가슴은 알죠’를 원작자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후니용이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후니용이’s Choice!’ 신곡 ‘가슴은 알죠’를 발매한다.
‘가슴은 알죠’는 후니용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트로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지난 2021년 9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불러 뜨거운 화제와 함께 역주행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018년 첫 발표된 ‘가슴은 알죠’(원곡: 나예원)는 당시 치열한 트로트 시장에서 빛을 보지 못하고 추억 속으로 묻혔지만,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가창하면서 나예원 원곡은 종합 차트 역주행(종합 100위권 진입), 임영웅 버전은 트롯 차트 1위, 네이버 TV 실시간 1주간 1 위, 유튜브 통합 1000만 뷰 돌파 등 화제의 곡으로 우뚝 섰다.
원작자 후니용이의 감독판 ‘가슴은 알죠’는 곡메이킹뿐만 아니라 보컬도 탁월한 실력을 지닌 후니용이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을 여실히 느낄 수 있으며, 원곡 가수 나예원의 감성과 임영웅의 감성, 후니용이의 감성을 비교해 들어 보는 색다른 재미도 전할 전망이다.
후니용이는 트로트 가수 활동을 비롯해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 감독, ‘트바로티’ 김호중 화보 사진작가, WOODz 화보 디자이너, 작사, 작곡가 등으로 활약하며 ‘부캐 부자’로 가요계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한편 후니용이의 새 싱글 ‘후니용이’s Choice!’ 신곡 ‘가슴은 알죠’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