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총 자산 1천만 원 이상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 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자산 3천만 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한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QV MTS 화면에서 신청하거나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전화 신청, 분기마다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NH 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 ‘디지털케어 서비스 무료 가입하고 하와이 가자’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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