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채널 월~목 저녁 9시 `종목배틀 쌈`

지난 13일 방송된 한국경제TV 대박천국 종목배틀쌈에서 박윤진 파트너가 휴림로봇(수익률+18.98%)으로 NO.1 챔피언에 올랐다.
박윤진 파트너는 휴림로봇을 추천한 이유로 "산업·의료·가정용 로봇, 무인 자동화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 걸쳐 ‘뉴 패러다임’이 될 분야이며, 새 정부 인수위 미래산업 육성전략과 삼성전자, 현대차, LG전자, 두산그룹 등 로봇 산업 확대 드라이브에 주목했다"고 전했다.
또 "시장은 아직 매크로 지표가 불안정한 상황이나, 일봉 상 양봉이 나와준다면 저점 구간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분별한 신규 매수보다는 보유자의 대응 영역으로 보유자는 반등 시 매도 전략을 취할 것"을 조언했다.
주목할 만한 섹터로 `자율주행 섹터`을 선정하며, 한덕수 총리의 자율주행로봇 도로 통행 허용 추진과 삼성전자의 적극적인 로봇 사업 투자에 따라 해당 섹터에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대박천국 `종목배틀 쌈`은 일주일 단기 수익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당일 우승 파트너가 출연하여 수익률의 비결을 전한다.
출연자들이 제시한 종목을 방송 익일 시초가 편입 후 일주일 이내 종가 상 최고가 달성일 기준으로 수익률을 계산한다. 본 방송은 월~목 저녁 9시 한국경제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