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Apink) 윤보미가 ‘에덴’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14일부터 이홍기, 시미즈와 함께 iHQ 신규 예능 ‘에덴’의 MC를 맡아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윤보미는 ‘에덴’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3일 에이핑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에덴’ 제작발표회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보미는 화려한 금발로 요정 비주얼을 완성하는 한편 사랑스러운 미소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앞서 윤보미는 ‘주간 아이돌’, ‘런닝맨’, ‘우리동네 예체능’을 비롯해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 자타공인 ‘예능돌’로 사랑 받아온 바 있다. 이번 신규 예능 ‘에덴’을 통해 연애 예능 MC까지 섭렵하며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활약할 윤보미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윤보미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개인으로서도 예능, 연기, 개인 유튜브 채널 ‘뽐뽐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윤보미는 박초롱과 함께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CHOBOM)’을 결성, 오는 7월 유닛 데뷔 앨범 발매를 예고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보미가 MC로 출연하는 ‘에덴’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iHQ 채널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