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TOP6 가수 윤성이 박현규의 신곡 ‘여기까지 해요’로 레전드 커버 영상을 탄생시켰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윤성이 가창한 박현규의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박현규의 신곡 ‘여기까지 해요’를 열창하고 있는 윤성의 모습이 담겼다. 곡 초반부 단단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로 유연하게 곡을 이끌어 간 윤성은 클라이맥스에 다다를수록 감정선을 폭발시키며 애절한 이별 감성을 더했다.
윤성은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음색과 파워풀하고 편안한 전매특허 고음, 자유자재로 오가는 완급 조절로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윤성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번 커버 영상으로 원곡자 박현규의 ‘여기까지 해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역대급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평소 윤성은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 마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 중 먼저 솔로 앨범을 발매한 이주혁, 박현규의 곡을 즉석 무반주로 부르거나 적극 홍보에 나선 바 그들의 눈부신 우정이 더욱 빛을 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현규의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사랑이란 감정 아래 수없이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아 “여기까지 해요”라는 말을 전하는 슬픈 기억의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박현규의 감성 짙은 목소리와 슬픈 멜로디, 성숙한 매력이 어우러진 ‘박현규 표 이별 발라드’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윤성과 박현규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6월 18일), 일산(7월 2일), 서울 앙코르(7월 15~16일) 공연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