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AN(탄)이 도발적인 매력이 깃든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3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의 개인 콘셉트 포토 두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탄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화려하게 꾸민 태권도 도복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모키한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를 강조하는가 하면,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탄 만의 강력한 매력을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소년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냈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야생미 넘치는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들을 정조준한 것은 물론, 데뷔 앨범 ‘1TAN’과는 180도 달라진 파격적인 콘셉트로 가요계를 뒤흔들 것을 예고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탄은 앞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탄은 지난 11일 ‘평화콘서트’를 비롯해 오는 18일에는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격해 컴백 준비기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난다.
한편, 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