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배라 '해피포인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입력 2022-06-22 11: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만났다.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다. 2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높은 적립률과 방송, 스포츠, 웹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토대로 대표 온라인 멤버십으로 자리잡은 구독 회원 서비스다.

혜택은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시 네이버 포인트 5% 적립과 함께 매장 구매가의 5%를 할인해준다. 아울러 해피포인트도 추가로 3% 적립해준다.

혜택을 받으려면 네이버페이에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연동하고 매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적립과 할인은 각각 하루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에서 최초로 혜택을 받은 사용자에게는 브랜드별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씩 총 3천포인트를 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