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래퍼 코알라(KOALA)를 전폭 지원했다.
코알라의 두 번째 싱글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가 지난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는 신나는 업비트와 북부 캘리포니아의 하이피한 느낌을 담은 힙합 댄스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P-Lo와 DJ 머스타드(DJ Mustard) 스타일에 영향을 크게 받았다.
특히 바블헤드 뮤직의 커즈디(CuzD)와 박재범이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박재범은 말 그대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고개를 끄덕이자는 의미로 노래의 훅(Hook)에 "고개 끄덕여"라는 가사를 붙여 중독성을 유발했다.
`끄덕여`가 주말 밤거리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순간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노래인만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젊은 층이 공감할수 있는 신나고 북적이는 주말 파티라이프의 모습을 담았다.
코알라는 레이블 바블헤드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싱글 `꽐라(feat. 트루디)` 이후 1년 7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코알라는 두 번째 싱글 `끄덕여`를 통해 대중에게 코알라의 이름과 음악적 색깔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 코알라의 `끄덕여`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