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에 맞춰 선택하세요"…KB카드, '톡톡 my' 시리즈 출시

이민재 기자

입력 2022-06-23 09:57  



KB국민카드가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카드`와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 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SSG.COM, 롯데ON, 인터파크),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청호나이스, 코웨이, SK매직, LG렌탈, SKT, LGU+, KT, KB Liiv M)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 서점, 식품배달(마켓컬리, 쿠팡,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슈퍼마켓, 제과, 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이 적립된다.
또 My living A/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천 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 원 이상이면 `my living A팩`과 `my living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천 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 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백만 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천 점이 적립된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별도 적립 업종 구분이 없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는 `집으로 출근`, `인생은 즐겁고 어린이는 귀엽지`의 작가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고객은 카드 발급 시 2종의 디자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 2천 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6천 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