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라이프(대표이사 양혜정)의 슈퍼빗자루 ‘쓰리잘비’가 세계 최대 홈쇼핑인 미국 QVC에서 첫 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큐어라이프는 지난 6월 23일 오전 7시(한국시간 오후 8시), 쓰리잘비 전 제품을 미국 QVC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결과 7분 만에 완판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QVC 홈쇼핑은 1986년 창립했고 최근에는 HSN과의 인수합병으로 홈쇼핑 채널 1위에 올라서며 7개국 3억5천만 이상의 가구가 시청중인 세계 최대 홈쇼핑 채널이다.
큐어라이프는 ‘쓰리잘비’를 해외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해 매출 44억원을 기록했다. 큐어라이프 양혜정 대표는 “쓰리잘비는 국내 및 해외에서 특허 받은 기능성 빗자루로 와이퍼, 스크래퍼 등 세 가지 청소용구의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며 “액체 쓰레기, 반려동물 털, 먼지입자 등 어던 것이라도 쓸어 담을 수 있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품목”이라고 설명했다.
큐어라이프는 쓰리잘비의 미국 QVC 진출을 계기로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알리고, 미국내 전자상거래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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