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인 `치푸(CHI PU)`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라이브방송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다. 방송에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베트남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했다.
이밖에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현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6%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AGE 20`s 관계자는 "베트남은 1억 명 가까운 인구의 큰 시장으로, 특히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며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