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유럽 투어 오피셜 포스터를 공개하고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포스터와 일정을 공개했다.
원호가 유럽 투어에 돌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국내 콘서트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입증한 만큼 첫 유럽 투어에도 기대가 커진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오리엔탈 의상으로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원호는 무엇인가를 갈망하는 듯한 손동작과 살짝 드러난 복근, 치명적인 눈빛을 더해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원호는 8월 28일과 31일 각각 독일 뮌헨과 오버하우젠에서, 9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9월 4일 영국 런던에서 공연을 펼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호는 그동안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 솔로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는 해외 12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에서 TOP5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 역시 해외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TOP5에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호인 만큼, 이번 투어에서도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원호는 지난 1일 뮤지컬 ‘이퀄’에서 테오 역을 맡아, 성공적으로 초연을 펼치며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또 오는 30일에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오호호 트립(OHHOHO TRIP)’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