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D1CE) 멤버 우진영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우진영은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 (딜리셔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Delicious`를 시작으로 `Lip balm (립밤)`, `버퍼링`, `선정릉 래퍼`까지 총 4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흘러나오며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각 트랙의 유니크한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우진영의 콘셉트 이미지가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진영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만으로도 폭발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무대위에서는 또 어떤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우진영만의 색깔을 짙게 녹여낸 앨범이 될 것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DELICIOUS`는 지난해 발매된 미니 1집 `3-2=A`의 이야기를 잇는 앨범이자 우진영의 진짜 색을 찾기 위한 음악적 여정을 그려낸 앨범이다.
앞서 우진영은 지난 6일 가사 스포일러도 공개, "스텝 안 맞춰요 / 앞다투며 찰칵 포즈 / Nice to meet you / 여긴 너무 Delicious"라는 가사를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 바 있다.
우진영은 이번에도 앨범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음악적 성장과 역량을 증명할 전망이다.
우진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