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11일 정규 2집 ‘Bare&Rare Pt.1’ 발매…’인간 청하’의 솔직+과감 이야기

입력 2022-07-11 08:20  




무더운 여름을 반짝이게 할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을 발매한다.

‘Bare&Rare Pt.1’은 ‘인간 청하’가 들려주는 속 깊은 내면 이야기의 총 집합체와도 같은 앨범이다. 청하는 이번 앨범에도 역시 전 트랙 작사?프로듀싱에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적 장르에 솔직담백한 매력을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의 아르페지오 멜로디, 레트로한 감성의 드럼라인, 일렉트로닉 기타의 거친 사운드가 어우러져 재치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밖에도 상처 조각들을 마주하며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본연의 모습을 무게감 있게 표현한 ‘XXXX’, 경쾌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의 응원가 ‘Louder (라우더)’, 청하와 비비(BIBI)의 폭발적인 보컬 시너지가 당당한 매력을 전하는 ‘Crazy Like You (크레이지 라이크 유)’가 담긴다.

또 여행 속 찰나의 생생한 기억들을 시원시원한 에너지로 그려낸 드라이브 송 ‘California Dream (캘리포니아 드림)’, 청하의 유년 시절 이야기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풀어낸 ‘Good Night My Princess (굿 나잇 마이 프린세스)’, 영원한 마음 속 길잡이인 팬들을 향한 ‘Love Me Out Loud (러브 미 아웃 라우드)’, 동서양의 환상적인 조화를 통해 청하의 음악적 도전을 만나볼 수 있는 ‘Nuh-Uh’ 등 여덟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청하는 댄스 팝, 발라드 팝, 업템포 팝, 알앤비 팝 등 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 소화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증명해낸다. 또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을 위한 구성에 적극 힘을 보탠 청하는 내면의 감정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숨김없이 노래하며 또 한번 ‘원톱 퍼포머’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컴백쇼 ‘#OUTNOW 청하’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