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선봬...6대 브랜드 키운다

김예원 기자

입력 2022-07-11 16: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이블씨엔씨는 6대 패밀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에이블샵`을 출시하고 신규 멤버십 제도 `에이블멤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단장한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빌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플랫폼 콘셉트를 전환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사명을 그대로 활용한 명칭으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직영몰의 커머스 기능을 집중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누적 1천 만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 `에이블멤버스`도 선보인다.

기존 3등급 멤버십 체계를 5등급으로 세분해 구매 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