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수재인가’ 한선화, 특별 출연의 좋은 예…긴장감 최대치로 끌어올린 키플레이어 활약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7-13 10:05  

‘왜 오수재인가’ 한선화, 특별 출연의 좋은 예…긴장감 최대치로 끌어올린 키플레이어 활약




한선화가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며 ‘왜 오수재인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한선화의 과거가 밝혀지며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왜 오수재인가’ 12회에서는 오수재(서현진 분)가 백진기(김창완 분)로부터 과거 ‘강은서 사건’에 대한 전말을 전해 들으며 극을 한층 쫄깃하게 만드는 동시에 과거 친구들과 함께 찾은 클럽에서 약이 탄 술을 마시고 나쁜 짓을 당한 강은서가 자신의 뒤를 쫓는 남자들을 피해 달려가던 중 차에 치여 쓰러진 서사가 밝혀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렇게 한선화는 극중 김창완의 숨겨진 딸이자 최영준의 과거 연인 강은서 역으로 출연, 휠체어에 앉아 공허한 눈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김창완이 찾아와 말을 붙일 때도 텅 빈 눈동자로 응시하는 등 그 무엇도 남아있지 않은 내면의 아픔을 가진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그런가 하면 김창완과 서현진, 황인엽에 이어 허준호와도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캐릭터이자 극의 한 축을 담당하는 키플레이어로 활약하며 긴장감을 가득 불어넣었다.

특히 짧은 등장임에도 강렬한 존재감과 스토리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연기만으로도 화제성을 불러 모으며 드라마 이슈 키워드 10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특별 출연의 좋은 예임을 몸소 증명해냈다.

한편, 한선화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일곱 번째 작품 ‘첫 눈길’에서 남자친구 창섭(강길우 분)과 결혼을 앞둔 가장 평균의 여자 서진아 역으로 분한다. 죽이고 싶은 여자와 죽고 싶은 여자가 차 트렁크에 유골함이 든 판도라의 상자를 싣고서 서로의 속내를 감춘 채 살얼음 언 눈길을 위태롭게 내달리는 이야기를 한선화 특유의 감성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이렇게 한선화가 특별 출연한 SBS ‘왜 오수재인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