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만나는 달콤행복 축제’ 롯데호텔 서울, 요로이즈카 토시히코 파티시에 초청 이벤트

입력 2022-07-25 08: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월 3일부터 9일까지 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의 인기 디저트를 팝업스토어와 호텔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측은 “롯데호텔 서울에서 외국인 셰프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3년 만이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디저트 강국인 일본 파티시에의 인기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요로이즈카 파티시에는 일본과 유럽에서 약 35년의 탄탄한 경력을 쌓아왔다. 파리 제빵 박람회에서 우승한 후 벨기에서 미쉐린 3 스타 레스토랑의 파티시에로 명성을 떨쳤다. 현재 일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빵 관련 TV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이번 초청 이벤트를 위해 요로이즈카 파티시에는 8월 2일부터 일주일간 한국에 머물며 롯데호텔 서울 베이커리팀과 함께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의 인기 디저트 쁘띠갸또 7종과 페이스트리 5종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메뉴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새콤달콤한 디저트로 준비했다. 촉촉한 케이크 스펀지에 꿀에 절인 레몬과 레몬크림이 올라간 레몬 몽블랑, 퍼프 페이스트리에 아몬드 크림과 절인 복숭아를 함께 구워낸 복숭아 타르트, 피스타치오 꿀리와 크림을 넣은 피스타치오 슈와 파인애플, 산딸기, 블루베리 파르페 등을 판매한다.

페이스트리는 롤치즈를 넣어 만든 쫀쫀한 식감의 양파 치즈롤과 완두콩 치즈롤, 크림치즈 바게트, 블루베리 데니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머랭과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파인애플 바슈랭, 모모야마에서는 멜론 무스 위에 멜론과 견과류를 올린 멜론 무스, 라세느에서는 산딸기 젤리 파르페와 블루베리 파르페를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