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첫사랑(CSR)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사랑(CSR)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의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나와 수아가 보라색 지붕의 작은 집을 발견한 모습으로 시작했다. 곧이어 두나가 집 안에 놓여있던 작은 나무 상자를 발견하고 두 사람은 상자를 함께 개봉했다. 이후 보라색 집 안에 모여있는 첫사랑(CSR) 멤버들의 실루엣이 비쳤고, 풍선 안에 들어있던 꽃가루가 터지며 `첫사랑 (Pop? Pop!)` 안무가 일부 공개됐다.
또한 옥수수, 사탕 등이 폭죽처럼 터지는 것을 보여주며 열일곱 소녀들이 처음 느껴보는 설렘의 감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냈다. 첫사랑(CSR)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부터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모습까지 열일곱 소녀들만 표현할 수 있는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은 펑키한 리듬과 다이나믹한 베이스라인에 역동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은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첫사랑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담았다.
첫사랑(CSR)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Sequence : 7272`는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처음의 두근거림을 담아냈다. 첫사랑(CSR)은 `Sequence : 7272`를 통해 우리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첫사랑에 대한 감성을 깨워줄 전망이다.
한편 첫사랑(CSR)은 오는 27일 오후 2시 `Sequence : 7272`의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한 뒤 28일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