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7호선 천왕역 1분거리…'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8월 선봬

입력 2022-07-26 14:10   수정 2022-07-27 09:27


혜림건설이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를 8월 중 분양한다고 밝혔다.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는 지하 4층~지상 26층, 4개동의 총 440세대 규모다.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는 교통여건이 돋보이는데, 수도권 7호선 천왕역이 도보거리 기준 약 1분 거리로 이를 통해 7호선 고속터미널역, 논현역까지 30분대, 강남구청역까지 약 40분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환승없이 강남을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고 한정거장 거리에 1호선 및 7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온수역이 있다. GTX-B노선(예정)이 지나는 부천종합운동장역(예정), 신도림역(예정) 등이 인접해 있는데다 대곡소사선(예정), 신구로선 등도 인접해 풍부한 교통호재를 갖췄다. 아울러 남부순환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도 인근에 있다.

단지 인근에는 오남중학교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오류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등도 직선거리 150m내에 위치해 있다. 우신중고교, 세종과학고, 서울공연예술고도 2km 이내에 위치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왕산, 개웅산으로 둘러싸여 서울 서남부 생활권에서는 희소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천왕산 내에 약 2만7,550㎡의 가족캠핑장, 천왕도시 자연공원을 비롯해 개웅산 내 개봉공원, 개웅산공원도 인접하다. 항동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항동저수지, 푸른수목원 등으로 더욱 풍부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천왕산으로 이어지는 구로올레길이 있어 녹지공간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이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천왕파출소, 구로우체국, 오류2동 주민센터, 오류보건소 등 각종 편의시설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 경로당을 비롯해 지상 3개층 규모의 어린이집, 지상 2개층 규모의 도서관 등 커뮤니티시설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지원한다. 입주민의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 단지배치로 설계돼 일조량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일부세대에 한하여 개방형 발코니도 적용되는 만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