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골때녀’ FC 원더우먼 뉴페이스로 첫 출격…데뷔전부터 하드캐리 활약하며 ‘폭주 키관차’ 등극

입력 2022-07-28 09:00  




래퍼 키썸(KISUM)이 ‘골때녀’에 첫 출격, 하드캐리 활약하며 필드를 접수했다.

키썸은 지난 2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키썸은 전 축구선수이자 현 K-리그 해설위원 오범석이 새롭게 이끄는 팀 FC 원더우먼의 새 멤버로 합류해 원년 멤버 요니P, 김희정, 박슬기, 뉴페이스 홍자, 김가영과 첫 대면했다.

실전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축구를 사랑하는 ‘찐축덕’임을 밝힌 키썸은 지인들과 축구 동호회를 결성한 것을 비롯해 1년 정도의 풋살 경험이 있다고 전하며 “공을 안 무서워하고 슛 파워가 세다”라고 깜짝 자기 어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챌린지리그 개막일, FC 원더우먼은 FC 아나콘다와 첫 경기를 마주했다. 필드 위에 오른 FC 원더우먼은 키썸의 쩌렁쩌렁한 “파이팅” 외침을 시작으로 경기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키썸은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과 재빠른 스피드, 몸을 사리지 않는 숨 막히는 플레이로 ‘골때녀’의 다크호스로 단숨에 등극했다. 키썸은 겁 없는 헤딩부터 디펜스, 공격적인 슈팅과 스루패스까지 막강한 기세로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키썸은 1차 슈팅 후 바로 2차 슈팅을 성공시키며 집념의 동점골이자 데뷔골을 완성,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어서 다이렉트 골까지 성공하며 데뷔전부터 멀티골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양 발을 사용한 침착하면서도 탁월한 플레이와 지치지 않는 적재적소 리액션, 멤버들과의 눈부신 시너지로 개막전을 하드캐리 한 키썸은 ‘키리스마’, ‘폭주 키관차’ 등 다양한 수식어를 꿰차며 필드 위 활약을 기대케 했다.

키썸은 지난 2013년 데뷔해 ‘슈퍼스타’, ‘잘 자(Feat. 길구봉구)’, ‘술이야’, ‘남겨둘게(Feat. 헤이즈)’,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 등 키썸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다수의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키썸이 작사, 작곡, 전반적인 앨범 기획에 참여한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는 아티스트 중 최초의 체험형 NFT 앨범으로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키썸이 출연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