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게임 히어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예나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최예나는 스마트폰 세상 안의 게임 히어로로 변신했다. 진지하게 게임 아이템을 고른 최예나는 본인의 별명인 오리 캐릭터를 잡는 과정을 유쾌하게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깜찍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영상 중간중간 `SMARTPHONE`의 안무 일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짧지만 강렬한 퍼포먼스와 최예나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가 만나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SMARTPHONE`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솔직 당당한 가사 일부가 담긴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 (SMiLEY)`를 통해 선보인 `스마일 히어로`에 이어 `게임 히어로`로 돌아온 최예나가 이번 신보에 어떤 음악적 세계관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