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X 비비 렉사, 특급 컬래버 성사…‘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 리믹스 음원 발매

입력 2022-07-29 09:40  




ITZY(있지)가 미국 팝스타 비비 렉사(Bebe Rexha)와 함께 부른 `Break My Heart Myself`(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 리믹스 음원을 깜짝 발표한다.

ITZY는 7월 15일 오후 1시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와 타이틀곡 `SNEAKERS`(스니커즈)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신보는 7월 30일 자(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8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아티스트의 성적을 종합적으로 집계해 순위를 매기는 `아티스트 100`에서도 10위를 차지했다. 또 `월드 앨범` 1위,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위 등 빌보드 최신 차트 총 16개 부문에 랭크인하고 월드와이드 존재감을 과시했다.

29일 오후 1시에는 `Break My Heart Myself` (feat. YEJI & RYUJIN of ITZY)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멤버 예지와 류진이 지난 6월 11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퍼포먼스 영상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해당 영상에서 예지와 류진은 비비 렉사의 `Break My Heart Myself`에 맞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물론 원곡자 비비 렉사가 개인 SNS 채널에 두 멤버를 극찬하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열기를 더했고, 원곡이 해외 여러 지역에서 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는 등 화제를 모았다. ITZY와 비비 렉사는 `Break My Heart Myself`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고 국내외 팬들의 열띤 성원에 화답한다.

이번 리믹스 음원에는 퍼포먼스 영상의 주인공 예지와 류진이 가창에 참여했다. 원곡과 트랙 및 가사 일부를 다르게 구성해 곡에 신선함을 배가했고, 비비 렉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에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의 시작점이 된 예지와 류진의 `MIX & MAX`(믹스앤맥스) 퍼포먼스 콘텐츠는 꾸준한 인기를 자랑 중이다. 앞서 공개 약 이틀 만에 500만 뷰,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29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586만 뷰를 넘어섰다.

ITZY는 오는 8월부터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에 돌입한다.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6일 로스앤젤레스,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미국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 후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매진을 달성했다.

한편 ITZY와 비비 렉사의 `Break My Heart Myself` (feat. YEJI & RYUJIN of ITZY)는 29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