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츠키,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러블리 비주얼

입력 2022-08-03 15: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3일 미스틱스토리는 "빌리 츠키가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마스카라 앰버서더로 발탁, `Hello New Me (헬로 뉴 미)` 캠페인으로 엠버서더 행보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츠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그녀가 보여주는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밀크터치가 추구하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Hello New Me’ 캠페인과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라며 츠키의 활약을 기대했다.

츠키는 빌리의 메인 댄서로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탁월한 예능 센스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 직후 5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화제가 이어지고있는 츠키의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직캠 영상은 단일 조회수로만 1000만 뷰를 훌쩍 돌파했고, 이후 JTBC ‘아는 형님’, MBC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츠키가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앰버서더로 대세 행보를 입증하게 돼 눈길을 끈다. 츠키의 비주얼이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츠키가 속한 빌리는 최근 윤종신의 신규 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track by YOON: 팥빙수’를 발매하고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초동)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타이틀곡 `팥빙수`의 공식 뮤직비디오와 SNS 댄스 챌린지 또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빌리와 츠키는 계속해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